Saturday, April 08, 2017

화이팅!

Hasil gambar untuk exam tumblr

요즘에 우리 부모님이 진짜 바빠서 시간이 없고 만나 힘들고 같이 먹어 어려워요. 샌각해보다 세상이 너무 어렵네요. 일찍 아침부터 밤까지 일이 많이 있어요. 그런데 이렇게 살고있는 것이 다행이다. 하지만 이 세상엔 매우 다양한 종류의 가족이 존재해요. 엄마와 아빠가 나의 꿈을 항상 지지해요.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한가지는 확실해요... 나는 매우 감사하고 후련해요.

아~ 어쨌든, 월요일에 전국 시험 있으니까 열심히 공부해야지! 난 그렇게 뚝뚝하지 않지만 열심히 할게용. 난 너를 위해 기도할 것이고 니가 모든 것에 최선을 다하길 바랄것이다.
우리 친구들 화이팅!!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

Hi, thanks for visiting! ~^^
I read every comment and I do blog walking too.
Please use good words, I really appreciate!
Don't forget to follow and subscribe, thank you!

Regards,
Febby